▒ 그리심의료선교회▒
로그인 | 회원가입 | 비번찾기
 
 
   
 
 
201712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 방문자

27
28
24
27
27
29
26
15
09 10 11 12 13 14 15 16

HOME > 기도편지 > 기도편지게시판
 
작성일 : 10-02-06 02:42
마다가스카르 이재훈 박재연 선교사 2010년 1-2월 기도편지
 글쓴이 : 그리심
조회 : 4,842  

2010년 새해 인사가 늦었습니다. 이 번 해에도 사랑하는 동역자님 가정에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넘치시기를 소원하며 범사에 여호와를 인정하여 모든 일에 형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12, 1 월에도 주님의 인도함 가운데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롤러코스트를 타는 것 같았습니다. 

가장 큰일은 저희들의 막내아들 진행이를 RVA 형아 누나가 다니는 학교에 5학년 이 학기로 입학 시킨 것입니다. 아직 어린 나이라 안타깝고 가슴이 저리는 것 같은…. 찡한….1월 6일에 진행이를 형아 누나와 함께 학교에 두고 박재연 선교사가 혼자 돌아왔습니다. 어머님께서 늘 “자식 멀리 떼어놔 봐 어떤지 네가 곧 알거다” 하신 말씀이 어떤 말씀이신지 절절이 느껴집니다.

오직 사랑과 자비가 풍성하신 전능하신 하나님께 아이들을 온전히 의탁하고 돌아왔습니다. 우리들의 믿음을 더욱 자라게 하시려고 하나님께서 그리하신 것 같습니다. 

진행이가 RVA로 간지 3주 만에 학교에서 신종플루 환자가 생겼다는 소식을 접하고 며칠 뒤에 진행이가 입원했다는 소식을 듣고 며칠 후에는 준행이도 아프다는 소식을 들으며 전적으로 주님을 의지하며 후원자님들께 전체 RVA학생들과 선생님들, 돌보는 분들을 위해 기도 요청을 드리고 함께 기도할 수 있었습니다.

신실하신 치료의 하나님께서 80여명의 학생들과 선생님들을 치료해 주시고 이제 더 이상 환자가 발생하지 않고 서서히 회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힘을 주시는 답장을 보내주시고 함께 기도해 주셨습니다. 저희는 할 수 없는 일들을 함께 해나갈 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두 번째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비자(2010.6.23까지)가 나왔습니다. 3월부터 이전에 일하던 Itaosy Hospital에서 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들의 비자를 위해 기도해 주셔서 참 감사합니다. 그리고 서울교회 창고에 쌓여 있는 의학 책들과 다른 물품들을 속히 마다가스카르로 보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모든 콘테이너 과정을 담당하고 계시는 송인권집사님에게 돕는 자들을 붙여주시고 모든 서류작업이 문제없이 순전히 잘 이루어지고 마다가스카르에서도 통관에 어려움 없이 속히 진행되어 이 모든 물품들이 마다가스카르에서 주님의 나라 확장을 위해 잘 사용되어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비자가 나오기 전까지 정부병원에서 일을 시작하지 못하고 기다리는 동안 헬리미션과 함께 오지 진료를 3차례 다녀오고 집으로 찾아오는 환자들을 진료하고 의과대학생을 가르치는 일을 계속하였습니다. 이번에는 돌봐야 할 아이들이 없어서(모두 RVA) 박재연 선교사도 함께 갈 수 있었습니다. 지난 의료사역은 파일을 첨부하였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고 기도해 주십시오. 오지선교를 갈 때마다 긴급기도요청에 늘 함께 기도해 주셔서 참 감사합니다.

세 번째로는 박재연 선교사에게 ISTE 라는 신학교 대학원코스에서 심리학 강의를 영어로 해달라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3월 8일부터 3시간씩 5회의 강의를 하게 됩니다. 하나님의 전적인 도움이 없이는 불가능한 일이오니 하나님께서 지혜와 능력을 주시도록 특별히 언어의 능력을 주셔서 이들에게 꼭 필요한 것들을 잘 전달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대부분 목사님들이 학생입니다. 마다가스카르에서 소외되고 있는 어린이들을 생각하면서 아동심리, 발달심리, 기독 상담 쪽으로 다루어 보려고 합니다. 이들의 사고의 전환이 성경적으로 이루어지기를 소망합니다. 방대한 주제를 15시간에 해내야 하는데 중요한 것을 잘 찝어서 잘 전달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마다가스카르의 18개 부족 선교를 위한 연합조찬기도회가 매월 첫 주 토요일 새벽 6시 30분에 저희 집에서 있습니다. 이번 2월 6일은 3회째가 되는데 저희와 함께 사역하는 Dr. Fernand가 자신의 사역을 나누고, 18개 부족을 위해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이 기도모임을 통해 마다가스카르의 악한 진이 파하여 지고 여러 선교단체들간에 협력이 이루어지고 보다 많은 말라가시들을 통해 주님의 복음이 효과적으로 전하여 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특히 2월 6일에는 박재연 선교사가 혼자 남아서 동역자들과 이 모임을 진행해야 하는데 주님께서 함께하시고 인도해 주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돕는 자들을 보내주시고 함께 하시고 영광 받으실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재훈 선교사가 Christian Medical Dental Association(CMDA) conference참석차 Kenya로 오늘 아침에 출발하였습니다. 2월 8일 아침7시에 시작하여 18일 오후 6시에 끝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기간 동안 다른 아프리카에서 사역하시는 의료선교사님들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좋은 관계를 맺고 앞으로의 사역을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